티스토리 뷰

■서자한웅 의 단군조선 과 기자의 단군조선■
《조선시대 까지  기자 단군께 제사를 올렸습니다》

아뜰란타 또는 무제국 이라는 고도로 발달된 문명이 존재했으나 태평양 지각판이 침하하면서 물이 치솟아 올라 물속에 잠겨 문명이 사라졌으며 살아남은 천부인,백부인,적부인,청부인,황부인 다섯의 부족들은 지금의 태백산,천산이라부르는 히말라야산맥에서 살아남아 바닷물이 빠질때까지 함께살다가 평야로 내려와 여러방향으로 갈라졌습니다.
 처음 천산에서 내려올때 파미르고원에서 마고문명을세웠으며 빙하기를 지나면서 따듯한 해가뜨는 동쪽으로 내려와 조선이라는 나라를 세웠습니다.
조선은 디션(diction)으로 태양의제국 광명의 제국  해(日)양의제국을 뜻합니다.
이것을 고대 조선이라 불렀으며
고대 조선에서 한인의 두째부인 의 아들이 분파해 수메르문명을 그리고
 동쪽으로 이동해 셋째 부인의 아들  서자한웅이 배달한국문명을 세웠으며 더나가 아메리카대륙 곳곳에 문명국을 세웠습니다.
우리조상님들은 북방민족을 오랑케라고하였으나 최근 몇몇 몰상식한 일부 학자들에 의해 조선인 전체가 마치 북방민족인것처럼 떠들어대고있습니다.
이것은 잘못된것이며 현재 한국인 박씨 석(혁)씨 이씨등 80%이상이 하나라, 상나라(은나라) 직계 왕족 성씨입니다. 그렇다면 왜 조선인이 북방민족이라고 헛소리를하는가?
그것은 김씨의 선조가 흉노의 후손이기때문에 김씨의 정당성을 내세워 마치 한민족 전체가 북방민족이라는 잘못된 논리를펼치고있습니다. 김씨는 서자한웅 이후 4세 단군때 분파한 족속으로 본 뿌리는 조선 본조로 염제신농 또는 소호금천의 후손입니다.

고대 조선의 본조는 하나라 상나라로 계승되었으며 그후손들이 바로 조선인입니다.

고대 조선때 한인께서는 셋째분인이 낳은 아들 즉 서자한웅을 부족간 다툼을 우려해 건설기술자 3천을주어 동쪽2천리땅에 배달한국을 건설케합니다.
서자한웅족 과 화합된 웅족과 달리 호족의 무리가 서쪽으로 분파를해 떨어져 나갔으며 스키타이  영어 발음상 삭키야로 이들 또한 석가족으로 같은 동이입니다.  서자한웅 이후 3~4세단군때 훈족(김씨)이 분파해나갔으며, 서방으로 이동한 호족 무리중 일부가 고대 조선의 본조인 상나라에 귀화하여 서쪽변방의 제후로 봉해졌고 이후에 상나라를 멸하고 주나라를 건설합니다. 그래서 한족은 어순이 동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영어 어순과같습니다.
주나라를 모체로하는 한족은 서자한웅 족과 이동했다가 떨어져나간 후손입니다.

현재 한국인 즉 조선인80%이상이 고대 조선 본조 하나라 , 상나라(은나라)직계 후손입니다.
즉 첫째부인  둘째부인 셋째부인 후손은 다같이 동이족 구리족이며 태호복희 와 여와 의 후손이고 염제신농, 요,순,반고의 후손들입니다.
염제신농은 염전농업으로 백성을 부강케하였고, 요임금은 도기를 만들어 염장한 음식을 오래보관하는 혁명을 가져왔으며  순임금은 순(새싹,풀)으로 목축사업을해 운송의 혁명을 가져왔고 반고는 옷감을짜서  염으로 염색을해 무역을 하니 문명국 조선의 백성들은 평화로운 삶을 영위할수있었습니다.
신라김씨는  유물을 비교해 보아도  상나라 유물과 더 유사하며 무덤양식도 북방보다 상나라 무덤양식과 더 유사한점을 찾을수있습니다.
김씨는 쇠금 ,소호금으로  금속이 아닌 소금염씨로 강씨,한씨 등과 같이 염제신농의 후손이며 후대에 갈라진 같은 구리족(동이,구이,굴,쿠리,꾸리)입니다.
현재 한국인80%이상의 성씨가 하나라, 상나라 왕족 직계 성씨입니다. 《삼가 서와드림》

동서 언어학 철학 역사학의 아버지 강상원 박사님 강의 참조하십시오.

#상나라#김씨#고조선#한국역사#동이족#구이족#구리족#한민족#한국#은나라#기자조선#마한#신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