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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뎅기 와 상투■는
고대한국시대에
앞으로 땄을 가능성이 있으며 출산과 관계됐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뎅기머리는 구이족 상징입니다.
뎅=기
ㅡ ㆍㅡ ㆍ ㅣ ㅣ ㅇ = ㄷ ㅓ ㅣ(가열)  , ㅇ(령, 녕,영)  = 도령 = 대련님 = 데련님

서방님 뎅기머리 채를 붙잡고  양어깨에 발을 올려
힘을 내어 출산하면 서방이 씨앗을 받기에 서방님인것이다.
《뎅기다》
《자네는 어깨(씨앗을 깨다.)가 무겁네》
애미가 발을 뒷고 깨다.

서방님의 정신을 뎅겨 자식에게 대물림하는것으로
지아비는 지자식을 붓는자!
 

어머니가 애비의 정신을 받아 대물림해 씨앗을 탄생시킨다는 의미입니다.

출산이 끝나면 뎅기 머리를 틀어 묶은게  상투의 기원입니다.

상=형상  투,두=싹을튀어내리다,씨앗을 드리어 내리다.


《뎅기 = 열》

dengue = fever
데워진 구이 ,텐구이,폐백드린다,장작을 패다는 어원이  같습니다.씨를 드리다,장작을 패는것은 쪼개진 입자를 아궁이에 들이는것으로 땔감 즉 태워지는 입자를 뜻합니다.

서양학자,일본학자는 문자의 어원을 알고있습니다.
갑골문을 오라클로,
글씨를 조작해 신대문자라는 용어를
만들려면
어원을 모르고서는  절대 만들수없는 용어입니다.

조선인한테 어원을 숨기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삼가 차려 서와 드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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